제목 파로마 본사 제품 샀는데 답변이 제대로 오지 않네요
작성자 김태형
작성일자 2020-05-07
이메일 taehyeong314@naver.com
파로마 본사 제품을 사서 문의를 드리고 메일도 여러통 보냈는데 메일은 읽지도 않고 홈페이지 답변은 계속 온라인 제품은 다른데 문의하라는 이상한 답변만 하네요. 분명히 문의할때 본사 제품 샀다고 명시도 하고 디테일하게 다 적어놨는데 제대로 읽지도 않고 그냥 책임떠넘기기만 하고있네요. 주말이라 일안하니까 평일에 연락주겠다고 하신 직원분도 감감무소식이고 본사에서는 다른데로 연락하라고 하고 ㅋㅋㅋ 뭐하는거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본사 제품 오프라인으로 산겁니다. 온라인 아닙니다.

Quick Menu